감성돔 조황

주말 감성돔과 학꽁치 조황

신신호 2015. 12. 7. 09:40

 

 

 

 


오랫만에 주말 날씨가 아주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많은 조사님들께서 찾아주셨네요.
 
주말 여러포인트에서 감성돔이 나와주었다고 전해주시네요..
 
현지조사님 몇분께서 출조하시어 손 맛 보시고 오셨네요.
 
초저녁 입질타임으로 혼자서 42cm 30초반 중반으로
 
세수 손 맛 보셨네요
 
너울성 파도로 흠뻑 다 젖고 보람이 있었다고 ~~~.
 
학꽁치 낚시를 하시기 위해 찾아주셨으나
 
한정된 포인트에서 올라왔으며
 
수온이 내려간 상태라 입질은 예민했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먹거리 정도는 모두 잡아 가셨다고 하네요.
 
모두 즐낚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상이 좋으면 매일 출조합니다 ♣-

-- 신신낚시 신신호 출조안내 -
 
☞ 출항시간 : 오전7시 오후 1시 일 2회 운행

☞ 기본제공(낚시점) : 낚시대, 낚시 채비 일체, 초장,종이컵,젓가락,생수,음료수
 
☞ 준비물(개인) : 고기 담아갈 통, 술, 멀미약,등등
 
그외 준비물에 관련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 예약 : 예약은 필수이며 예약금 입금이 안될시 예약이 취소됩니다.
 
주말/휴일은 미리미리 예약하셔야하며 주중에는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신신낚시 영덕점..... 신신호

경북 영덕군 강구면 동해대로 4454 (오포리)
 
010-2684-9609
 
054-733-9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