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돔 조황

감성돔 씨알급 벵에돔 오사리급 학꽁치 조황입니다

신신호 2016. 12. 21. 07:28






수요일 포근한 아침입니다

오후에는 비소식이 전해지네요.  내일 오전까지는 예보가 되어 있습니다.

바다상황은 아주 잔잔하고 바람이 없는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어제는 오전에 잔잔하다 오후에는 북동풍이 다소 강하게 불어

까닭스러운 낚시여건을 보였지만 초저녁에는 조 ~ 용 ~.

초저녁을 기점으로 감성돔이 모습을 보였고

간만에 4짜 감성돔 얼굴을 보셨다고

손 맛은 더없이 좋았다고 하시네요.

철수길에 사진 보내주셨습니다.

지금 영덕권 전역에 수온이 높아서인지 씨알급 벵에돔들이

마릿수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몇분 조사님들께서 학꽁치낚시를 즐기기 위해

밑밥을 투척하다보면 씨알좋은 벵에돔들이 부상하여 물고 늘어진다고 하시네요.

밤낚시에도 잘 올라온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학꽁치는 들쑥날쑥  어제는 대체적으로

마릿수 조황을 보였으며  오전보다는 오후에 활성도가 좋았다고전해주셨습니다.

대구에서 오신 단골 손님께서 철수길에 사진 보내주셨고

잘 놀고 가신다면서 성심껏 조과얘기 해주시면서

전화까지주신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성돔 시즌을 맞아 크릴가격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으니

한 번 쯤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민물새우와 경단 혼무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신낚시 영덕점 ( 신신호 )

경북 영덕군 강구면 동해대로 4454(오포리)

010-2684-9609

054-733-9602




드디어 기다리시던 신신호 신조선 8.55톤이 강구항에 들어왔습니다.

넓고 평안한 시설과 고급 장비 설치로 모든 어종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비되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