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돔 조황

감성돔과 씨알좋은 학꽁치 조황

신신호 2015. 12. 16. 09:03

 

 

 

 

 

기온이 떨어져 제법 쌀쌀해진 것 같네요

바다상황도 잔잔한 편이고요.

오후 늦게 감성돔 낚시를 나가신 조사님들께서

손 맛 보시고 오셨네요.

파도가 잔잔해서인지 큰 놈들은 어디가고

30대중반급으로 4수 하시고 오셨네요.

포인트 별로 편차는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잡어가

많아서인지 대체미끼가 필요한 상황이고요.

수온이 조금씩 내려가고 있으니 더 나은 조과 기대해 봅니다.

학꽁치는 잘 올라오는 편이고

씨알은 굵직굵직한 놈들이 잘 나오고 있습니다.

오전에도 잘 올라오네요.

즐낚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요

기온이 떨어져 춥네요.

따뜻하게 하시어 출조하시기 바랍니다.

 


**기상이 좋으면 매일 출조합니다 ♣-

-- 신신낚시 신신호 출조안내 -

☞ 출항시간 : 오전7시 오후 1시 일 2회 운행

☞ 기본제공(낚시점) : 낚시대, 낚시 채비 일체, 초장,종이컵,젓가락,생수,음료수

☞ 준비물(개인) : 고기 담아갈 통, 술, 멀미약,등등

그외 준비물에 관련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 예약 : 예약은 필수이며 예약금 입금이 안될시 예약이 취소됩니다.

주말/휴일은 미리미리 예약하셔야하며 주중에는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신신낚시 영덕점..... 신신호

경북 영덕군 강구면 동해대로 4454 (오포리)

010-2684-9609

054-733-9602